행복한 하루
[비교시험] 적상추키우기 프로젝트(브리타 정수물 VS 일반 수돗물) -5주차-본색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.(20.10.04) 본문
식물 키우기/식물
[비교시험] 적상추키우기 프로젝트(브리타 정수물 VS 일반 수돗물) -5주차-본색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.(20.10.04)
변화의 물결 2020. 10. 4. 10:39
안녕하세요.
5주 차가 되었네요. 이제 서서히 자신의 본색을 드러내고 있습니다. ^^
적색 상추가 색을 보이기 시작했고, 이제 차이가 조금 보이는 것 같습니다.
이번 주는 화, 목, 토 3번 물을 주었습니다.
지난주 물 주는 것을 실수한 것이 있었습니다. 잎에다가 물을 떨어뜨리다 보니 가른 줄기가 꺾였습니다. 그래서 조금 더 신경 써서 물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다른 분들도 물을 줄 때 줄기가 약하다면 흙에다가 주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 귀찮다고 물을 그냥 주면 줄기가 부러집니다. ;;;
큰 화분은 수돗물을 주고 있는 화분이고, 작은 것은 브리타 정수 물을 주고 있는 화분입니다.
- 큰 화분은 잎이 무성해졌고, 오른쪽 끝쪽 잎이 약간 붉은색을 띠기 시작했습니다.
- 작은 쪽 화분도 큰화분과 크기가 비슷하게 자랐습니다.
지난주와 차이 나는 것이 있다면 작은 화분의 상추가 붉은색이 더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.
조금 더 빠르게 성숙해진다고 하는 것이 맞을지 모르겠으나, 붉은색이 더 많이 나타나는 것이 차이라고 보입니다.
그리고 자라는 속도를 봐서는 다음 주는 먹기 힘들 것 같고 1~2주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.
감사합니다.
'식물 키우기 > 식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mments